김충원 작가님의 5분 스케치 시리즈에 이어 힐링 드로잉북도 구입했어요. 5분시리즈와 다르게 책도 크고 보다 쉬운 느낌이 들어요. 정밀한 플라워 드로잉보다는 놀이처럼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구성입니다. 선을 그리고 그 옆에 잎을 하나씩 그려보고 동글동글 동그라미에서 꽃잎을 그려보고, 또 덧그리기를 통해 좀 더 어려운 드로잉도 연습해보고. 드로잉뿐만 아니라 두들링, 패턴 그리기, 컬러링까지 재밌게 즐길 수 있어요. 저처럼 끄적거리는거 좋아하는 어른이들 뿐 아니라 진짜 어린이나 학생들에게도 좋을 것 같아요. 힐링 드로잉노트 4권 다 샀는데 하나같이 다 마음에 드네요. 실제 드로잉 연습보다는 좀 더 놀이하듯 낙서하듯 즐길 수 있는 드로잉북이라고 보면 되요.
가장 아름다운 힐링이 시작된다
아름다운 힐링의 시작 플라워 드로잉 & 컬러링북
삶을 아름답게 채색하는 플라워 드로잉 & 컬러링
[힐링 드로잉 노트-플라워]는 아름다운 꽃을 직접 그리고 채색하여 나만의 작품을 만드는 아트 드로잉 & 컬러링북이다.
이 책은 일상을 예술적 영감으로 채우는 드로잉 아티스트 김충원의 [힐링 드로잉 노트] 두 번째 책으로 드로잉과 컬러링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어 더 유용하고 재미있다. 단순하고 추상적인 패턴으로 그린 드로잉부터 연필 밑그림 없이 자유롭게 그린 드로잉, 보타니컬 아트에 기초를 둔 완성도 높은 드로잉까지 다채로운 플라워 드로잉을 가득 담았다. 우아한 장미와 가녀린 목련, 소박한 매력을 풍기는 이름 모를 들꽃을 드로잉하고 원하는 색상을 선택해 컬러링해 보자. 하나하나 정성을 다해 그리다 보면 어느새 내가 상상하던 아름다운 꽃이 완성된다.
카테고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