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너츠 완전판 1권부터 모으고 있으며 앞으로도 책이 나오는데로 구매할 예정입니다. 피너츠 완전판 1권부터 5권까지는 수납박스가 없었는데, 피너츠 6권부터 10권까지는 책 5권을 담을 수 있는 수납박스가 있어 보관하기 용이하였습니다. 피너츠 완전판 6은 1961년부터 1962년까지의 내용을 담고 있으며 랩핑이 된 상태로 배송이 잘 왔습니다. 책 안에는 부록으로 한국어판 특전인 스페셜 캐릭어 엽서가 들어있습니다.
전 세계 75개국, 21개 언어, 3억 5천만 명의 독자가 선택한 최고의 작품
그 작품 속에서 살아 숨 쉬는 사랑스러운 캐릭터들
이번 피너츠 완전판 1961~1962 에는 자신의 천연 곱슬머리를 자랑하지 못하곤 배기지 못하는 새 친구 프리다가 애완 고양이 패런과 함께 등장한다. 피너츠 시리즈 중 유일하게 모습이 묘사된 고양이 패런에 대한 스누피와 친구들의 반응이 보는 사람을 배꼽 잡게 만든다.
놀랍도록 빠르게 성장하면서 개성을 갖춰가는 찰리의 동생 샐리, 오스마 선생님과 버릇 고치기 내기를 하는 라이너스, 라이너스의 담요로 연을 만들어 바다까지 보내버리는 루시, 어쩌다 보니 베토벤 생일을 깜박해버린 슈뢰더, 그리고 연전연패의 책임을 지고 야구팀의 감독에서 물러나게 된 찰리 브라운 등 피너츠 의 세계는 오늘도 바람 잘 날이 없다.
피너츠 완전판 여섯 번째 책의 서문에는 다이애나 크롤이 피너츠 에 대한 추억, 그리고 피너츠 와 음악에 대해서 이야기한다. 그가 서문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아이들에게는 매혹을, 성인들에게는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만화 피너츠 는 책장을 여는 순간 흥미진진한 이야기 속으로 금세 빠져들 수 있다. 이번에도 다른 권들과 마찬가지로 한국어판 특전인 스페셜 캐릭터 엽서가 증정된다.
카테고리 없음